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여행)마카오) Kam Seng Restaurant Two (중국 국수 전문점)

by 테샤르 2024. 3. 4.

Kam Seng Restaurant Two (중국 국수 전문점)

50년 전통의 중국 국수 전문점이라고 한다.

 

위치상 굉장히 높은 언덕에 위치하고있다.

평점이 높아서 가게된 음식점으로 카레 국수가 유명하다고 한다.

현재 평점 : 5점중 4.7인 가게이다.

 

<매장>

거의 오픈런하듯이 어정쩡한 시간에 도착해서 아무도없었다. 그래서 더 마음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음식>

가장 기본이 되는 카레 치킨 라이스 누들(Curry Chicken Rice noodle)과 밀크티(Mike Tea)를 주문했다.

 

카레와 치킨과 면의 조합을 생각도 못했는데 어떤 맛일까 매우 궁금했다.

생각보다 양이 꽤나 많았다. 양을 보고 성인 남자 한명은 적당히 잘 배부르게 먹을 정도의 양이었다.

 

두툼한 닭고기에 찐한 카레가 스며들어있는 고기였고.

굉장히 야들야들했고 안에는 얋은 소면종류의 면이 있었다. 카레는 맵지도 않고 조금 점성이 있는 찐한 카레였다.

밀크티는 우리나라에서 먹는 달달한 당도보다는 조금 홍차 향이 있는 밀크티였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했고 내부가 깔끔했다. 한국사람도 많이오는듯 입구에 한글로 적혀있어서 매우 반가웠다.

 

해당 매장의 위치가 경사가 있고 주위에는 현지느낌이 물씬 풍기는것 빼고는 한끼 식사로 좋았다. 근처에 관광하면서 먹으려면 추천드린다. (카레를 싫어하시는분은 제외)..

 

★★★★  

 

[ 마카오 여행 & 관광 ] 

타이파 빌리지 & 쿤하거리 
중국식 카레 치킨 국수 
기화병가 
성 도미니코 성당
몬테 요새
성모 탄신 주교좌 성당
오문
메르세아리아 포르투기사
원더 월 카페
마카오 예술 미술관
피셔맨스워프
마카오 그랑프리 박물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