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 드라마

영화리뷰) 겨울왕국2

by 테샤르 2019. 11. 28.

겨울왕국2

 

URL :https://youtu.be/FytTCy_D8So

 

영화 : 겨울왕국2

국가 : 미국

제작 : 월트 디즈니 픽쳐스

등급 : 전체관람가

출연 : 엘사, 안나, 울라프, 스벤등등

 

 

 

 

 

 

 

안나와 엘사의 어린 시절의 어머니 이두나와 아버지 아그나드의 과거 '마법의 숲'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된다.
엘사의 할아버지 루나드 왕이 아렌델을 다스리던 시절에 정령과 어울리는 부족 노덜드라 사람들과의 화교가 있었다.
아렌델에서는 우정의 표시로 댐을 지어주었는데 그 환영식에서 갑자기 서로 싸우기 시작했다. 그때 죽을뻔한 아그나드를 구해주는 어떤 소녀가 있었는데 기억하지 못한다.

 

그 후로 3년 정도가 시난 어느 가을 평화로운 아렌델에는  왕비인 엘사와 동생인 안나, 그리고 크리스토프, 스벤, 울라프는 사이좋게 잘 지내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날부터 엘사에게만 들리는 목소리로 인해서 엘사는 능력을 보이게 되고 그로 인해 아렌델이 정령에 의해 사람들이 고립되게 된다. 엘사,안나,스벤,크리스토프는 그 원인인 목소리를 따라 모험을 떠나게 된다.

 

영화를 보는 와중에 여러 가지에 대한 떡밥이 풀리게 되는데 엘사의 능력에 대한 이야기와, 부모님의 과거, 아렌델의 역사 등 겨울왕국의 역사를 알게 되는 2편이었다.

 

 

나중에 이야기는 상영 중이 끝나고 난 이후에 추가로 올리도록 할 예정이다.

지금은 상영 중이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감상평은 1편도 그랬지만 2편도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눈이 호강하고 그래픽적인 발전은 보여주는 퀄리티와, 겨울왕국에서 등장하는 여러 추상적인 표현들 중 어른이 되면 알게 된다는 의미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하게 되는 영화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