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 드라마

영화리뷰) 나쁜녀석들 : 포에버( Bad Boy for Life 2020)

by 테샤르 2020. 1. 16.

나쁜녀석들 : 포에버( Bad Boy for Life 2020)

URL :https://youtu.be/8XMGMzua_2w

영화 : 나쁜녀석들 : 포에버( Bad Boy for Life 2020)

국가 : 미국

제작 : 아딜 엘 아르비 감독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출연 : 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 조 판토리아노, 바네사 허진스, 알렉산더 루드웍

 

마틴 로렌스 주연의 나쁜 녀석들의 시리즈 3번째 영화이다.

 

마이애미의 강력반 형사인 마이크(윌 스미스)와 그의 단짝 파트너 마커스(마틴 로렌스)는 몇십 년간 형사일을 했다.

시간이 흘러 마커스의 손주가 태어나고 그 일을 계기로 일선에서 물러나서 안정된 삶을 살고 싶어 한다.

 

마커스의 축하파티가 끝나고 마이크와 마커스는 달리기 시합으로 은퇴이야기를 한다. 앞서 나가던 마이크 그 순간 검정 재킷의 괴한에게 총을 맞는다.

마커스는 마이크가 죽지 않기를 신께 기도한다. 6개월이 지나고 회복한 마커스는 복수를 하려고 하는데.

 

검정 재킷의 괴인은 연관된 사람들을 한 명씩 사살하기 시작한다.

마이크는 자신의 사건을 맡으려고 하지만 캡틴은 말린다. 그리고 AMMO에게 해당 사건을 위임한다.

 

AMMO에서는 첨단 장비로 수사를 하는 조직인데 드론과 해킹 첨단 장비 및 비살상 무기를 주력으로 한다.

마이크는 참지 못하고 자신을 쏜 괴인을 쫒기 시작한다. 개조한 총과 총알을 밀거래하는 장소를 습격한다.

격렬한 총격 끝에 관련된 사람들이 대부분 죽는다. 정보를 얻지 못한 마커스는 계좌 등 다른 거래내역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캡틴과 일상을 지내면서 캡틴에게 조언을 듣다가 괴한의 저격으로 캡틴이 사살된다.

 

 

마이크는 마지막으로 마커스를 설득한다. 

실마리를 끝에 괴한의 부하의 단서를 얻고 클럽에서 쫒기 시작한다.

 

AMMO와 마커스 마이크는 끝까지 쫒지만 괴한이 자신의 어머니가 전해주라는 말을 전하고 죽이려고 하지만 실패한다. 그리고 AMMO는 해산된다.

 

마이크는 곰곰이 생각하는데 자신의 과거의 사랑했던 어느 한 여인을 기억해낸다.

흑마법에 심취해있던 여자였다. 자신의 어릴 때의 수사에 의거해서 잠복했지만 사랑해서 같이 도피하려고 했던 여인의 아들이 검정 재킷의 괴한이었던 것이다.

 

마이크는 자신의 과거를 청산하기 위해서 혼자 멕시코행 비행기를 타지만 마커스는 나쁜 녀석들은 함께하는 것이라고 궁시렁 되면서도 같이 간다. 마이크의 연락으로 AMMO의 멤버들은 장비를 들고 합류한다.

 

마이크는 괴한이 자신의 아들이라는 것을 이야기한다. 그 여인은 그러나 아들에게 마이크를 죽이라고 한다.

 

AMMO와 나쁜 녀석들과 괴한의 조직은 엄청난 총격전을 한다.

마이크는 괴한에게 자신이 아빠라고 이야기를 한다. 과거의 여인이 마이크에게 총을 쏘는데 아들이 맞고 과거의 여인은 거기에서 죽는다.

 

이후에 아들은 감옥에서 마이크와 재회한다.

마커스는 다시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와서 영화는 끝난다.

 

스토리 간의 개연성이나 연속성이 허술한 작품이다.

윌 스미스가 오랜만에 스크린에서 나오는 영화인데 특유의 캐릭터성이 있어서 가볍게 볼만한 영화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