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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게임) 프로토타입

개발일지)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4

by 테샤르 2020. 6. 15.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4

오랜만에 맞고 시뮬레이터 일지에 대한 작업을 진행했다.

룰에 대한 거는 테스트 검증도 끝난 경우기 때문에 상태를 수정해서 병행처리가 가능한 형태를 구현 작업을 진행했다.

 

1. 맞고의 룰 만들기 

2. 플레이어 만들기

3. 유효한 시드(승률 데이터 밸런스 데이터 만들기)

유효한 시드를 확인하기위해서는 특정 범위를 지정해서 해당 데이터를 여러 번 반복 후 결과를 저장해서

해당 결과를 기반으로 밸런스 데이터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게 목적이다.

 

지금은 에디터를 기반으로 Pan을 여러개 중복해서 생성하는 것에 대한 작업만 진행되었기 때문에 다음에는

시드를 셋팅해서 플레이를 하고 결과 시점에서 저장하고 다시 시드를 할당받을 예정이다.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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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3 시간 날 때 틈틈이 개발한 맞고 시뮬레이터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추가된 기능은 뽀너스패 or 폭탄 및 점수 계산 처리 (고스톱)이 추가된 버전이다. 1. 맞고의 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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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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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2 맞고에 대한 룰을 기반으로 먹는 위치라던지 점수를 추가한 플레이어 작업을 진행했다. 현 진행은 다음과 같다. 1. 맞고의 룰 만들기 2. 플레이어 만들기 (현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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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1

 

개발일지)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1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1 맞고의 시뮬레이터를 작업하고 있다. 목표는 특정 어떤 시드를 기준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는 과정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다. 첫날은 에디터에 대한 작업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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