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4
오랜만에 맞고 시뮬레이터 일지에 대한 작업을 진행했다.
룰에 대한 거는 테스트 검증도 끝난 경우기 때문에 상태를 수정해서 병행처리가 가능한 형태를 구현 작업을 진행했다.
1. 맞고의 룰 만들기
2. 플레이어 만들기
3. 유효한 시드(승률 데이터 밸런스 데이터 만들기)
유효한 시드를 확인하기위해서는 특정 범위를 지정해서 해당 데이터를 여러 번 반복 후 결과를 저장해서
해당 결과를 기반으로 밸런스 데이터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게 목적이다.
지금은 에디터를 기반으로 Pan을 여러개 중복해서 생성하는 것에 대한 작업만 진행되었기 때문에 다음에는
시드를 셋팅해서 플레이를 하고 결과 시점에서 저장하고 다시 시드를 할당받을 예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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