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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게임) 프로토타입

개발일지)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3

by 테샤르 2020. 6. 8.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3

 

시간 날 때 틈틈이 개발한 맞고 시뮬레이터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추가된 기능은 뽀너스패 or 폭탄 및 점수 계산 처리 (고스톱)이 추가된 버전이다.

1. 맞고의 룰 만들기 (완료)

2. 플레이어 만들기 (현시점)

3. 유효한 시드(승률 데이터 밸런스 데이터 만들기)

 

아직도 진행사항은 2번이다. 점수 계산 및 총통, 보너스 패 시작 시 시작 플레이어 게 세팅, 3연 뻑은 승리 등

추가 예외 작업을 진행하고

상대방이 5점미만이면  Go를 진행하고 5점 이상이면 Stop을 처리하도록 했다.

추가로 필요한 데이터 표기 및 진행순서와 내부로직을 개선했다.

위에 예외상황들만 작업하고 난 이후에는 

현재 게임을 플레이하는 판을 여러개 중복해서 병행으로 진행할 예정이고 

추가로 밸런스 데이터를 파일입출력을 통해서 추출할 예정이다.

이렇게 추출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을 만들면 난이도 밸런스를 간략하게 진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판단된다.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시리즈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2

 

개발일지)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2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2 맞고에 대한 룰을 기반으로 먹는 위치라던지 점수를 추가한 플레이어 작업을 진행했다. 현 진행은 다음과 같다. 1. 맞고의 룰 만들기 2. 플레이어 만들기 (현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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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1

 

개발일지)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1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1 맞고의 시뮬레이터를 작업하고 있다. 목표는 특정 어떤 시드를 기준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는 과정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다. 첫날은 에디터에 대한 작업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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