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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게임) 프로토타입

개발일지)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1

by 테샤르 2020. 5. 18.

맞고 시뮬레이터 개발일지 -1

맞고의 시뮬레이터를 작업하고 있다. 목표는 특정 어떤 시드를 기준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는 과정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다.

첫날은 에디터에 대한 작업과 구조작업을 진행했고 에디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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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고는 테이블 게임으로 고나 스톱으로 게임을 중단할수 있는 흔히 '도박'으로도 많이 쓰이는 카드게임류 이다.

맞고는 10장의 패를 가지고 7점부터 'Go, Stop'을 선택할수 있다.

 

목표는 다음 과 같다.

1. 맞고의 룰 만들기 (현 시점)

2. 플레이어 만들기

3. 유효한 시드(승률데이터 밸런스 데이터 만들기)

 

유효한 밸런스 데이터를 만들면 이걸 기반으로 여러가지 테스트를 할 예정이다.

오늘 작업한 리스트는 

맞고에 대한 룰 만드는 과정에서 1차 테스트를 해본 결과이다.

 

 

기본적으로는 아직 내가 가진 패 중에서 어떤 패를 내는 과정이 개발이 진행되지 않았다. 많은 경우에 수에서 내 패에서 내는 것을 선택하게되고 그로인해서 다음 결과에 대한 데이터가 달라질 예정이다.

1차적으로는 임시로 위치나 알아볼수 있는 정도로 테스트를 해봤다.

 

 

앞으로도 개발이 진행되면 꾸준히 올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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