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4U - Dependencies.xml 종속성 관리(Android / iOS)
EDM4U(External Dependency Manager for Unity)(이전의 Play Services Resolver/Jar Resolver)는 다음이 필요한 모든 Unity 플러그인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으로 다음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함이다.
항목 |
Android 관련 라이브러리(예: AAR ). |
iOS CcoaPods. |
Version에 따른 종속성 관리 |
패키지 관리자(PM) 레지스트리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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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pendencies.xml 을 작성해서 관리를 좀더 편리하게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해당 패키지가 포함되어야 한다. (.unitypackage)
<Android>
<dependencies>
<androidPackages>
<androidPackage spec="com.google.api-client:google-api-client-android:1.22.0" />
</androidPackages>
</dependencies>
< iOS >
<dependencies>
<iosPods>
<iosPod name="Google-Mobile-Ads-SDK" version="~> 7.0" bitcodeEnabled="true"
minTargetSdk="6.0" addToAllTargets="false" />
</iosPods>
</dependencies>
< Android & iOS >
<?xml version="1.0" encoding="UTF-8" ?>
<dependencies>
<androidPackages>
<androidPackage spec="com.google.api-client:google-api-client-android:1.22.0" />
</androidPackages>
<iosPods>
<iosPod name="Google-Mobile-Ads-SDK" version="~> 7.0" bitcodeEnabled="true"
minTargetSdk="6.0" addToAllTargets="false" />
</iosPods>
</dependencies>
< 경로 >
해당 파일은 경로는 Editor 하위에 있어야 한다.
'/Editor/Dependencise.xml'
< Android Dependency 확인방법 >
실제 Android Dependency 되는 정보는
[Assets] - [External Depenency] -[Android Resolver]-[Display Libraries]를 확인하면 된다.
Unity 에서는 자동 충돌 해결 전략을 통해서 종속성에 대해서 처리가 된다고 한다.
Unity 패키지 자동 충돌 해결 : [링크]
Google Sample unity jar resolver : [링크]
Unity Packasge Manifest Dpendency : [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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