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 커스텀 프로그레스바 (Editor Custom GUI Progress bar)
Unity 에서 Progress bar를 커스텀해서 처리가 가능한 Editor Window 예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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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시 코드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ditor;
// Draw the armor and damage with bars in an Editor Window
public class EditorGUIProgressBar : EditorWindow
{
float armor = 20;
float damage = 80;
[MenuItem("Examples/Display Info")]
static void Init()
{
EditorWindow window = GetWindow(typeof(EditorGUIProgressBar), false, "DisplayInfo");
window.Show();
}
void OnGUI()
{
armor = EditorGUI.IntSlider(new Rect(3, 3, position.width - 6, 15), "Armor", Mathf.RoundToInt(armor), 0, 100);
damage = EditorGUI.IntSlider(new Rect(3, 25, position.width - 6, 15), "Damage", Mathf.RoundToInt(damage), 0, 100);
EditorGUI.ProgressBar(new Rect(3, 45, position.width - 6, 20), armor / 100, "Armor");
EditorGUI.ProgressBar(new Rect(3, 70, position.width - 6, 20), damage / 100, "Damage");
}
}
해당 코드를 참고해서 여러가지 방식으로도 구현이 가능하다.
Unity - EditorGUI.ProgressBar :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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