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테어 클론다이크 시뮬레이터(Solitaire Klondike Simulator) -2
솔리테어의 기본적인 룰및 터치 이동에 대한 작업을 모두 다 완료되었다.
조건이 맞지 않으면 롤백 처리
덱 리스트가 모두 다 이동되고 난 이후에 다시 리셋되는 것
연속된 카드의 이동
카드 클릭 시 조건에 맞는 곳으로 자동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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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기준으로 NPC 플레이를 구성 예정이다.
NPC 플레이는 일정 시간마다 우선순위의 리스트를 모두 다 추출하고 난 이후에
Rule Base System + Greed Algorithm + 랜덤 가중치를 통한 자동플레이를 만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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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카드의 셔플작업
2. Deck 작업
3. 트럼프 카드 상태 및 오픈, 타입 및 이동 작업
4. RayCastHit를 사용해서 터치 인식
5. 파운데이션 작업
6. 연속된 카드 이동 작업
7. NPC 플레이 구성
8. NPC 이동 우선순위 처리
9. 시뮬레이터 확장
이번에 구현된 영상은 다음과 같다.
역시 생각보다는 예외가 많이 발생해서 코드 수정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
다음 시간에는 NPC 플레이 및 시뮬레이션 확장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솔리테어 클론다이크 시뮬레이터(Solitaire Klondike Simulator) -1 [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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