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프로젝트에서 실행하면 Standlone Input Module에서 에러가 나는 경우가 존재한다.
에러코드를 추적해보면 Input Manager를 사용하지 못한다고 다음과 같이 에러가 발생한다.
InvalidOperationException: You are trying to read Input using the UnityEngine.Input class, but you have switched active Input handling to Input System package in Player Settings. UnityEngine.Input.get_mousePosition () (at <5d1d5a0a7c19404a97ceefd28864629e>:0)
위와 같이 에러가 나는 경우는 프로젝트를 그냥 열어서 프로젝트에서 Switch Platform을 사용해서 타깃을 잡았을 경우에 발생한다. Project Setting에서도 에러로 표기가 된다.
반응형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다.
유니티 허브에서 프로젝트를 열 때 '타깃 플랫폼'을 해당 타깃으로 선택한다. 그렇게 되면 프로젝트를 여는 과정에서 해당 Input Manager가 다시 타깃에 해당하는 환경으로 재구성해 주면서 해결이 된다.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Memory Profiler (4) | 2020.11.03 |
---|---|
Unity) 로그 파일 경로 ( Log File Path ) (4) | 2020.10.28 |
Unity)Firebase)Firebase Storage 활용하기 (2) | 2020.10.27 |
Unity)Firebase) Remote Config 활용하기 (2) | 2020.10.26 |
Unity)Firebase) Function Database Trigger Example (5) | 2020.10.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