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or Preview 기능 만들기
Animator 는 Animation의 여러가지 상태를 자연스럽게 변경을 하는 과정에서 사용을 한다.
그 과정에서 Animator의 Window를 켜서 해당 Animation을 선택해서 실행하는것이 너무 불편해서 Preview Editor를 만들었다.
반응형
< Animator >
< Insecptor >
애니메이션의 전환된 상태까지 확인하면 참 좋긴한데.
너무 복잡해서 간단하게 Animation 선택 기능, Animation Speed(Time Scale) / Animation Frame을 확인할수 있도록 작업했다. Preview의 기능도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해당 Animation을 초기화 시키는 Reset도 추가했다.
개발 하는 과정에서 좀 더 편하게 Animator를 확인이 가능하다.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Main Thread Dispactcher (메인 쓰레드에서 사용하기) (0) | 2025.01.27 |
---|---|
Unity) Sorting Layout 셋팅하기 (0) | 2025.01.23 |
Unity) 곡선으로 이동 구현 하기(베지어 곡선, 스플라인곡선:Curve Point) (0) | 2025.01.13 |
Unity) 런타임 프로파일링 (Capturing Profiler Stats at Runtime) 고도화 (0) | 2025.01.06 |
문제해결)Uniy)Failed to import package with error: Couldn't decompress package UnityEngine.GUIUtility:ProcessEvent (int,intptr,bool&) (3) | 2025.0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