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임 프로파일링 (Capturing Profiler Stats at Runtime) 고도화
기존에 사용하던 런타임 프로파일링을 필요한 정보를 간략하게 처리해서 사용하기 위해서 코드 수정을 진행했다.
기존 코드 : [링크]
Unity) 런타임 프로파일링 (Capturing Profiler Stats at Runtime)
런타임 프로파일링 (Capturing Profiler Stats at Runtime)Unity로 개발을 진행하다보면 런타임 상황 / 플랫폼 및 실제 기기 에서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여러가지를 개발적인 요소를 확인해야하는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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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따라 3가지 레벨에 따라 프로파일링 정보를 노출하는 것을 제한했다.
기본적으로는 FPS를 가장 기본으로 표시하는
필요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하고 위치도 변경이 가능하게 했다.
FPS를 기준으로 실시간으로 프레임드랍이 발생하는 시점을 알기 위해서 가장 기본은 FPS값만 노출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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