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카드에서 3D 카드 효과 처럼 깊이감 주기(Texture 2 Parallax Effect)
< 사용된 리소스 >
< Inspector >
반응형
참고한 링크 : [링크]
참고한 링크 : [링크]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TextMeshPro 수평 그라디언트 적용하기(Horizontal Total Color Gradient) (0) | 2024.07.12 |
---|---|
Unity)Newtonsoft Json Unity Package(Json UPM) (0) | 2024.07.10 |
Tip) Unity Asset Refund Request (잘못 구매된 Asset 환불 처리) (0) | 2024.07.01 |
Unity) GUIStyle Sample Editor (0) | 2024.06.24 |
Unity) 벌집 모양(Hexagon,HoneyComb)의 체력 게이지 표현 (0) | 2024.06.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