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Asset Refund Request (잘못구매된 Asset 환불 처리)
Unity 에서 Asset 잘못 구매해서 환불을 진행하게 되었다.
결제한 계정의 주문내역을 가면 `Refund request` 라는 환불요청이라는 메뉴가 있다.
환불을 무조건 한다고 환불이 되는건 아니다.
반응형
환불에 대한 사유를 쓰고 환불을 기다린다.
메일에서 보면 알다싶이 일주일정도 기간이 걸린다.
< 환불 메일 >
환불에는 Asset의 문제가 있거나 정상적으로 안되는경우, 호환성 문제 혹은 여러가지 사유가 필요하고 환불이라는 절차가 매번 되는것도 아니고 절차가 있어서 신중하게 구매해야한다.
Unity Asset Store 에셋 스토어에 퍼블리싱 - 환불 처리 : [링크]
환불 처리 - Unity 매뉴얼
고객이 에셋 스토어 패키지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셋 스토어를 통해 구매했기 때문에 환불 역시 퍼블리셔 개인이 아닌 스토어가 관리합니다.
docs.unity3d.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