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값을 제외한 랜덤 한 값 구하기
개발을 진행하다보면 특정한 값을 제외한 랜덤 한 값을 구할 때가 있다.
그런 상황에서 썻던 코드이다.
using System.Linq;
public int GetRandomNotContain(int _min, int _max, int[] _notContainValue)
{
HashSet<int> exclude = new HashSet<int>();
for (int i = 0; i < _notContainValue.Length; i++)
{
exclude.Add(_notContainValue[i]);
}
var range = Enumerable.Range(_min, _max).Where(i => !exclude.Contains(i));
var rand = new System.Random();
int index = rand.Next(_min, _max - exclude.Count);
return range.ElementAt(index);
}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Mac / Window 에서 VScode 스크립트 자동정렬 (0) | 2020.01.06 |
---|---|
Unity) 최적화 - 정적 게임 오브젝트(Static Object) (0) | 2019.12.20 |
Unity) 특수 폴더 이름 (Special Folder Name) (0) | 2019.12.06 |
Unity) 10000번의 Update 호출 (0) | 2019.12.06 |
Unity)문제해결) 유니티 빌드 에러 (CommandInvokationFailure: Gradle build failed.) (16) | 2019.1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