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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Unity

Unity) Unity Editor Project 프로젝트 특정 포맷 가져오기(Project Asset 에서 Prefab,Scene 가져오기)

by 테샤르 2023. 8. 6.

 Unity Editor Project 프로젝트 특정 포맷 가져오기(Project Asset 에서 Prefab,Scene 가져오기)

Unity Project에서 사용하는 Asset 중 

Prefab, Scene 등, 특정 포맷을 기준으로 Asset을 가져오는 코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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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ring[] checkAssetEndName =
                {
                    ".prefab",  //(Prefab)
                    ".unity"    //(Scene)
                };

                var assetAllPath = AssetDatabase.GetAllAssetPaths();
                foreach (var assetType in checkAssetEndName)
                {

                    foreach (string path in assetAllPath.Where(s => s.EndsWith(assetType, StringComparison.OrdinalIgnoreCase)))
                    {
                        UnityEngine.Object asset = AssetDatabase.LoadAssetAtPath<UnityEngine.Object>(path);
                        var dependency = AssetDatabase.GetDependencies(path);

                        Debug.Log($"<color=red>{path}</color>");
                    }
                }

 

 

 

Unity AssetDatabase : [링크]

 

Unity - Scripting API: AssetDatab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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