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로스(Picross), 노노그램(Nonograms) 만들기 -2
데이터를 만드는 과정에서 수정이 용이하지 않아서 Draw Rect에서
EditorGUI.Toggle 으로 변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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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xture를 기반으로 컬러값을 추출 -> 데이터 과정에서 나중에 필요하면
컬러값으로도 추가해도될듯하다.
데이터가 준비가되면 실질적으로 게임을 진행할데이터를 만든다.
데이터는 가로세로를 읽으면서 연속된 데이터가 있는지 판단하고 없으면 다음으로 넘어간다.
스택과 큐를 사용해서 데이터를 처리했다.
이후에는 실제 데이터가 있느지 판단하는 과정을 거친다.
TileMap으로 작업을 진행했고 터치 이벤트로 해당 타일의 조건을 판단했고
기본적으로 게임진행에 필요한 처리를 완료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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