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일상생활) 여주 해여림 캠핑장

by 테샤르 2022. 4. 24.

여주 해여림 캠핑장

수목원을 캠핑장으로 변경해서 꽤나 넓은 면적의 캠핑이 가능한 지역이다.

사이트 : [ 링크 ]

 

해여림빌리지

 

www.haeyeorim.co.kr

경기도 여주군 산북면 해여림로 78에 있는 캠핑장으로 서울 경기 근교 캠핑장이다.

우리는 C5 2가족이 캠핑이 가능한 위치였다. 매우 쾌적하고 좋았다.

매점은 없었고 중앙(Fresh Store)에 고기와 간단한 닭갈비, 된장찌개, 와인 같은 즉석을 결제해서 구매할수있는곳이 있었다. 전자레인지도 한개 있었다.

장작은 12000원이 었다.

화장실, 샤워실도 꽤나 쾌적하고 편리했다. 따듯한 물이 펑펑 나오지는 않았지만 어느정도는 나왔다.

 

점심때는 캠핑장에서 제공해주는 닭갈비와 햇반으로 먹고 텐트와 타프 스크린을 치고 고기를 구어먹었다.

이후에는 불멍타임을 했다.

B 사이트는 조금 가까워서 위쪽 사이트가 조금더 쾌적하지만 경사가 꽤나 있다. 매너타임은 10시고 12시 퇴실이다.

서울, 경기 근처여서 꽤나 괜찮고 나름 괜찮은 캠핑장이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