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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Unity

Unity) 고급 프로젝트 설정 /커맨드 라인 설정

by 테샤르 2021. 10. 27.

고급 프로젝트 설정 / 커맨드 라인 설정

Unity에서 추가로 환경을 변경(불칸렌더러, opengl) 하기 위해서는 커맨드 라인으로 추가해야 한다.

고급 프로젝트 설정에 추가로 커맨드 라인 인자를 입력하고 실행하면 적용된다.

 

-force-vulkan 으로 불칸렌더러를 실행하면 상단이 바뀐 것을 확인이 가능하다.

 

여러 가지 커맨드 라인들이 존재한다.

-force-vulkan Editor가 렌더링에 Vulkan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래픽 API는 플레이어 설정에 따라 다릅니다 .
-force-glCore Editor가 렌더링을 위해 OpenGL 3/4 코어 프로필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편집기는 사용 가능한 최상의 OpenGL 버전과 OpenGL 드라이버에 의해 노출된 모든 OpenGL 확장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플랫폼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 편집기는 Direct3D를 사용합니다.
-force-free Unity Pro 라이선스가 설치되어 있어도 머신에 무료 Unity 라이선스가 있는 것처럼 에디터를 실행합니다.
-stackTraceLogType 자세한 디버깅을 허용합니다. 모든 설정에서 없음 , 스크립트만  전체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예: -stackTraceLogType Full).
-profiler-enable 플레이어 또는 에디터의 시작을 프로파일링합니다. 플레이어와 함께 이 인수를 사용하면 빌드 설정에서 자동 연결 프로파일러 옵션이 활성화된 플레이어를 빌드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

Editor와 함께 이 인수를 사용하면 Editor 시작 시 Profiler 창에 Profiler 정보 수집 및 표시가 시작됩니다.

 

 

Unity Command Line : [링크]

 

Unity - Manual: Command line arguments

Batch mode and built-in coroutine compatibility Command line arguments You can run Unity from the command line (from the macOS Terminal or the Windows Command Prompt). Launching Unity On macOS, type the following into the Terminal to launch Unity: /Applica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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