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 드라마

넷플릭스)슈츠(Suits)

by 테샤르 2020. 12. 15.

넷플릭스 - 슈츠(Suits)

 

URL :  www.netflix.com/kr/title/70195800

 

슈츠 | Netflix

뜻밖의 행운일까, 아니면 뛰어난 재능일까. 뉴욕의 거대 로펌에 들어간 대학 중퇴 청년. 엘리트 변호사와 의기투합한 그가 시시하고 따분한 세상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

www.netflix.com

 

 

국가 : 미국

제작 : 아론 코쉬

장르 : 법정 드라마

등급 : - 이상 관람가

출연 : 가브리엘 막트, 패트릭 J. 아담스, 릭 호프만

 

마무리 소송업무의 달인인 '하비 스펙터'는 뉴욕 중심가의 대형 로펌인 '피어슨 하드먼'에 소속된 변호사이다. 어느 날 '마이크 로스'는 할머니의 병원비를 위해 불법 마약 거래를 대행하다가 체포될 위기에 놓이고 우연히 하비의 면접장소에 들어가게 된다.

기지를 발휘해서 자신이 들어가야 할 이유를 센스 있는 대답으로 통과? 하게 되고 실제 하비의 밑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보조 변호사로 일하게 되는 법률 기반의 드라마이다. 

 

 

시즌8까지 나왔다. 흥미진진하고 말도 안 되는 상황을 극적으로 타게 하는 마이크 로스의 상황이 '미생'이 생각나는 법률 드라마였다. 그 와중에 재능과 센스 넘치는 언변이 굉장히 매력적인 드라마 장르이다.

 

만화로 치면 데스노트 같은 느낌이었다.  그 와중의 하비의 라이벌인 '루이스 리트'가 한방 먹는 상황은 너무 통쾌하기도 하다. 소송이 주를 이루다 보니 법률용어도 심심찮게 등장한다.

 

재미있게 봤고 지금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슈츠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