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ing assembly from 'Temp/Assembly-CSharp.dll' to 'Library/ScriptAssemblies/Assembly-CSharp.dll' failed
프로젝트를 외부 저장소(Git, Svn 등등)에 받는 과정에서 한 번씩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
원인은 컴파일러가 정상적으로 로드가 되지 못해서 에러가 나는 과정인데
반응형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Temp 파일 폴더를 삭제하고 프로젝트를 실행 -> 여부 확인
- [Assets]-[Reimport All] -> 여부 확인
- 유니티 프로젝트를 새로 만들고 script, resource 등을 카피해서 덮어쓰기.
컴파일을 처리하는 라이브러리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아서 이런 이슈가 생기는 듯하다.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Firebase) Database 설정 및 읽고 쓰기 (14) | 2020.09.24 |
---|---|
Unity) Custom C# DLL 만들고 적용하기 (0) | 2020.09.23 |
Unity) 조이스틱 구현하기(JoyStick) (8) | 2020.09.17 |
Unity) PlayMode 시작 씬 설정 (0) | 2020.09.09 |
Unity)Firebase) Unity 연동하기 (2) | 2020.09.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