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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Unity

Unity) Editor 에서 특정 Scene 실행하는 코드

by 테샤르 2024. 8. 19.

Editor 에서 특정 Scene 실행하는 코드

 

Editor에서 특정 Scene(.Unity) 를 실행하는 방법이다.

코드는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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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

  private string scenePath = "Assets/~/sampleScene.unity";

  public override void Action()
  {
      if (EditorApplication.isPlaying)
      {
          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

      EditorApplication.delayCall += () =>
      {
          
      };

      EditorApplication.delayCall += () =>
      {
          EditorApplication.delayCall += () =>
          {
              _ = EditorSceneManager.OpenScene(IntroPath);
              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
  }

 

플레이모드와 플레이모드가 아닐때를 기준으로 모든 업데이트가 진행 이후에 실행된다.

 

 

Unity EditorApplication.delayCall : [링크]

 

Unity - Scripting API: EditorApplication.delayC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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