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에서 특정 Scene 실행하는 코드
Editor에서 특정 Scene(.Unity) 를 실행하는 방법이다.
코드는 다음과 같다.
반응형
< 코드 >
private string scenePath = "Assets/~/sampleScene.unity";
public override void Action()
{
if (EditorApplication.isPlaying)
{
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
EditorApplication.delayCall += () =>
{
};
EditorApplication.delayCall += () =>
{
EditorApplication.delayCall += () =>
{
_ = EditorSceneManager.OpenScene(IntroPath);
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
}
플레이모드와 플레이모드가 아닐때를 기준으로 모든 업데이트가 진행 이후에 실행된다.
Unity EditorApplication.delayCall : [링크]
Unity - Scripting API: EditorApplication.delayCall
Success! Thank you for helping us improve the quality of Unity Documentation. Although we cannot accept all submissions, we do read each suggested change from our users and will make updates where applicable. Close
docs.unity3d.com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프레임 캡처 기반 그래픽 디버거 : (렌더독 RenderDoc) (0) | 2024.08.28 |
---|---|
Unity) Unsupported.IsDeveloperMode (에디터 개발자 모드) (0) | 2024.08.22 |
Unity)Monitor Attribute (0) | 2024.08.06 |
문제해결)Unity) SpriteAtlas Menu가 없는 경우 (0) | 2024.08.01 |
Unity) MonoBehaviour Base (자주사용하는 Component Cache) (0) | 2024.07.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