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여행) 선재도 : 블랑펜션(BLANC)

by 테샤르 2024. 3. 19.

블랑펜션(BLANC)

 

이번에 선재도에 예약하게된 펜션이다. 오션뷰에 스파가 있는 펜션으로 꽤나 시설이 좋았다.

실내에서 BBQ도 가능했다. 아직 날씨가 춥다보니 바닷바람이 좀 추웠다.

< 펜션 외관 >

 

< 펜션 내부 >

침대와 테이블, TV, 쇼파,  스파, 오션뷰 쪽으로는 통창문이 되어있었고 블라인드로 프라이빗하게 사용이 가능했다.

 

실내에서 BBQ를 할수있었던게 꽤나 좋았다. 밖에서 먹을수있는 장소가 따로 있긴했지만 날씨가 추운 관계로 안에서 먹었다.  숯은 국룰 2만원 이었다.

숯 넣고 하단에 스위치를 키니 완전 쾌적하게 냄새, 연기가 하나도 안나서 꽤나 좋았다.

 

< 실외 바베큐장 >

여름 시즌에는 수영장도 운영하는것 같았다.

 

 썰물이 되어서 갯뻘을 구경갔는데 모든 펜션에서 대부분 갯벌 체험에 장비들이 있고 대여가 가능했다.(추가 비용)

조용히 있다가 가면 갯벌에서 작고 크고 굉장히 많은 게들이 움직이는것을 볼수 있었다.

갯벌 체험을 하려면 썰물과 밀물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걸 추천한다.

 

펜션은 오후 3시 (15:00) ~ 다음날 오전 11시(11:00) 까지 입실과 퇴실이고 

펜션들어오는길에 캠핑장과 카페가 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