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odeler X - 텍스쳐 페인팅(Texture Painting)
※이 포스팅은 유니티어필리에이트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원고료를 제공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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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UModelerX로 제작한 모델링을 Painting을 해볼 차례이다.
< Painting 3D>
UModeler X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Painting 3D`라는 항목을 선택한다.
[ Start Paining ] 버튼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인터페이스 생기는데
Layers 기본적인 레이어의 개념과 비슷하게 순서대로 블랜딩 된다고 이해하면 된다.
프로퍼티(Properties)는 해당 페인트를 속성으로 여러가지 설정이 있다.
이런식으로 레이어를 쌓아서 처리할수도 있다.
Map Source 는 텍스처의 해상도, 맵소스의 포맷 등을 설정이 가능하다고 한다.
+ AI 로도 텍스처링 가능하다고 한다. [참고 링크]
UModeler X (Unity 3D 모델링/ 편집 / 리깅 ) 소개 : [링크]
UModeler X - 모델링 수정하기(Modeling Modify) -2 : [링크]
UModeler X - 텍스쳐 페인팅(Texture Painting) -3 : [링크]
UModelerX Painting 모드 :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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