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Unity 자료

Unity Blog)Bleak Sword DX (Demo) 모바일 게임 디자인에 대한 미니멀한 접근 방식

by 테샤르 2023. 5. 9.

Bleak Sword DX (Demo) 모바일 게임 디자인에 대한 미니멀한 접근 방식

 

 

이름 :  Bleak Sword DX

개발사 : Luis Moreno Jimenez(more8bit)

장르 : 다크소울

 

 

URL :  https://youtu.be/IJn0SS2WyGc

 

순수하고 스릴 넘치며 놀라울 정도로 잔인한 Bleak Sword DX는 전사들이 콤팩트하고 저주받은 디오라마 전장을 헤쳐나가는 데 도전하는 다크 판타지 액션 게임입니다.

PC용으로 새로 업데이트된 Bleak Sword DX는 우아한 컨트롤, 세 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및 그래픽 개선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Apple Arcade 버전을 확장합니다.

12개의 긴장되고 분위기 있는 챕터를 통해 치열한 무기와 강력한 마법을 휘두르는 압제적인 세계에서 모든 종류의 무시무시한 생물을 쓰러뜨려 전설적인 Bleak Sword의 저주를 해제해야 합니다.

반응형

UI요소들은 최대한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표현되었다.

 

조작은 간단하게 이뤄져있다.

전투에서 승리하게되면 전리품을 얻는다.

레벨이 올라가면 스텟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해당 게임의 특징은 3D 환경경에서 렌더링된 2D 스프라이트를 특징으로 최소한의 흑백 픽셀 아트로 디자인 되었다.

직관적인 스테이지 디자인과 옵션 디자인.

혼자서 개발하는 과정에서는 짧은 프로토타이핑과 도전적인 생각 그리고 많은 몇가지 에셋을 빠르게 조합해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시도했다고 한다.

지금 플레이해봐도 컨셉도 그렇고 잘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관련되서 원본을 한번 보는것을 추천한다.

 

 

Unity 개발관련 블로그 글 : [링크]

 

Bleak Sword’s minimalist approach to mobile game design | Unity Blog

From the outset, Luis knew he wanted to make a mobile game, and he had a clear idea of what Bleak Sword would look like. The game features 2D sprites rendered in a 3D environment. All game assets use minimalistic pixel art, brought to life in a lo-fi, mono

blog.unit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