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attribute argument must be a constant expression, typeof expression or array creation expression of an attribute parameter type
Attribute에서 사용하는 속성 매개변수의 유형은 제한된다.
조건에 대한건 다음과 같다.
조건 |
자료형 - bool, byte, char, double, float, int, long, sbyte, short, string, uint, ulong, ushort. |
System.Type |
접근제한자 - Public |
상수 - const |
본인은 Static인 값을 넣고 빌드하는 과정에서 해당 문제가 발생해서
static -> const 로 변경하고 진행했다.
반응형
.Net Attributes : [링크]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unitytips (0) | 2023.01.06 |
---|---|
Unity) 객체 복사 시 이름 규칙 (GameObject Copy Naming Scheme) (0) | 2023.01.04 |
Unity) 특정 경로(Resource)의 하위 디렉토리 검색 (0) | 2023.01.03 |
Unity) Editor Theme 변경(Dark Skin 다크모드 / Light Skin) (0) | 2022.12.29 |
문제해결)Unity)The property database "Library/Search/propertyDatabase.db" is already opened.UnityEditor.EditorApplication:Internal_InvokeTickEvents () (0) | 2022.12.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