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복사 시 이름 규칙 (GameObject Copy Naming Scheme)
Unity에서 객체를 복사하는 하게되면 자동으로(Numbering)의 이름으로 추가된다.
해당 규칙을 설정하는 옵션은 다음과 같다.
< 옵션 설정 방법 >
[Project Setting]-[Editor]-[Numbering Sche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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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 옵션 >
옵션 | 설명 |
Game Object Naming | 복제에 대한 명령 체계, 원래 오브젝트 이름에 연속적인 숫자를 추가하여 이름을 지정 |
Game Object Digits | 복제된 GameObject 번호에 사용할 자릿수 |
Space Before Number in Asset Names |
중복 에셋 이름에 숫자 앞에 공백을 삽입할지 여부 |
Unity Editor Property :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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