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복사 시 이름 규칙 (GameObject Copy Naming Scheme)
Unity에서 객체를 복사하는 하게되면 자동으로(Numbering)의 이름으로 추가된다.
해당 규칙을 설정하는 옵션은 다음과 같다.
< 옵션 설정 방법 >
[Project Setting]-[Editor]-[Numbering Sche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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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 옵션 >
옵션 | 설명 |
Game Object Naming | 복제에 대한 명령 체계, 원래 오브젝트 이름에 연속적인 숫자를 추가하여 이름을 지정 |
Game Object Digits | 복제된 GameObject 번호에 사용할 자릿수 |
Space Before Number in Asset Names |
중복 에셋 이름에 숫자 앞에 공백을 삽입할지 여부 |
Unity Editor Property : [링크]
Unity - Manual: Editor
Editor Use the Editor settings (main menu: Edit > Project Settings, the select the Editor category) to apply global settings for working in Unity’s Editor. Property Function Unity RemoteA downloadable app designed to help with Android, iOS and tvOS devel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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