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Pro 라이선스 구분하기 (from Editor)
Editor를 만드는 과정에서 Pro와 Personal의 구분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존재한다.
그럴때 사용하는 코드이다.
UnityEditorInternal.InternalEditorUtility.HasPro()
간단하게 코드로 Pro License를 구분이 가능하다.
반응형
Pro는 기본적으로 Dark Skin이 기본이고
Personal은 기본이 Gray Skin이다.
Editor를 Custom하는 과정에서 구분이 필요해서 찾게 되었다.
Unity OpenSource : [링크]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Custom Project Setting (SettingProvider) (0) | 2022.11.29 |
---|---|
Unity)No 'git' executable was found. Plase install Git on your system then restart Unity and Unity Hub (0) | 2022.11.27 |
Unity) PlayableGraph Visualizer (0) | 2022.11.22 |
Unity)Plugin) Asset Cleaner PRO - Clean | Find References (유료 (0) | 2022.11.21 |
Unity) URL 이미지 로드 하기 (UnityWebReuqestTexture) (0) | 2022.11.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