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PlayableGraph Visualizer
PlayableGraph Visualizer 패키지를 사용하면 장면에서 인스턴스화된 재생 가능한 그래프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Unity 설명>
- Playables API는 동적 애니메이션 블렌딩을 허용합니다. 즉,장면 자체 애니메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기, 상자 및 함정에 대한 애니메이션을 PlayableGraph에 동적으로 추가하고 특정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layables API를 사용하면 AnimatorController 자산 생성 및 관리와 관련된 오버헤드 없이 단일 애니메이션을 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블 API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혼합 그래프를 동적으로 생성하고 혼합 가중치를 프레임별로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조건에 따라 필요에 따라 재생 가능한 노드를 추가하여 런타임에 PlayableGraph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노드가 활성화 및 비활성화되는 거대한 "일률적인" 그래프 대신 현재 상황의 요구 사항에 맞게 PlayableGraph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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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패키지 설치해서 테스트해서 보면
애니메이션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PlayableGraph가 선택이 가능하다.
스크립트로도 Node를 추가하는 방법이 있다.
아직은 무언가 적용하기에는 마땅하지 않아서 간단하게 정리만 하고 끝낸다.
Unity PlayableGraph Visualizer : [링크]
Unity Playable Example : [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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