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일상생활) 당진어시장 / 전통시장

by 테샤르 2022. 10. 12.

당진어시장 / 전통시장

우니메이카 캠핑장을 다녀오면서 근처에 어시장과 전통시장이 있다고 해서 들리게 되었다.

공영주차장이 2군데로 되어있어서 주차는 수월하게 했고 5일장과 야시장이 열린다고하는데

야시장은 시에서 주체해서 열리는것 같았다.

 

전통시장에는 노점 자판도 많았고 여러가지 항목이 있었다.

골목골목까지 있었는데 이날은 5일장이 아니고 오전에 후딱 댕겨와서 붐비지는 않았다.

반응형

어시장에는 여러가지 활어들과 어폐류 등 여러가지가 있었다.

지금 시기에는 광어가 제철이라고 해서 광어 회를 샀다.

 

바로 그 자리에서 잡아서 손질해서 주기 때문에 신선했다. 매운탕 꺼리도 챙겨주는 센스까지~

역시 갓 잡아서 먹는 회는 굉장히 맛있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