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운동(등속)
x = Math.cos( angle ) * 반지름
y = Math.sin( angle ) * 반지름
float posX = (Mathf.Cos(radius) * HalfDiameter);
float posY = (Mathf.Sin(radius) * HalfDiameter);
return Vecter3( posX, posY, 0f)
반응형
★★☆☆☆
반응형
'개발 > 게임) 개발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개발) FPS( Frame Per Second) (0) | 2019.11.13 |
---|---|
잡학지식) 버튼 액션 - QTE (Quick Time Event) (0) | 2019.11.12 |
게임개발) 프레임드랍(frame drop) (0) | 2019.11.04 |
게임개발) 코드 리뷰 (2) | 2019.10.22 |
게임개발) 메모이제이션(Memoization) (0) | 2019.10.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