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일상생활) 울산 장생포 고래 바다 여행 from 아내

by 테샤르 2022. 6. 6.

울산 장생포 고래 바다 여행

울산의 관광으로 고래관련된 체험하는것들이 꽤나 많은데 이번에 가게 되어서 포스팅한다.

장생포의 고래바다 여행선은 3시간(고래탐사), 1시간 30분(연안탐사) 2가지로 나뉘어 있다.

운행시간을 유의해서 30분전 부터 배에서 탑승이 가능하다. 배를 타기 때문에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본인은 3시간 코스인 (고래탐사)를 했다.

반응형

고래를 탐사하러 망망대해까지 가는데 고래를 만나게되면 방송으로 안내가 나오고

천천히 운행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계속 운행한다.

배는 총 3층으로 되어있고 내부에서는 화장실, 휴식공간 카페등 편의시설이 어느정도 갖춰져 있다.

배의 내부가 생각보다 컸다.

 처음에는 바다구경과 선박을 구경하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면 1층에서 공연을 한다.

파도 출렁거려도 베테랑 공연하시는분들은 대단한것 같다. 

2층에 보면 멀미를 할때를 위한 봉투가 있는데 파도가 심한날에는 멀미하느라 고생을 했다.

아내님과 나는 거의 시체처럼 있었다.ㅠㅠ

개인적으로는 1시간 30분짜리 코스가 좀더 좋은것 같다. 고래탐사를 해도 늘 고래를 볼수있는게 아니라서 고래를 보지 못하는 경우에는 확인증을 줘서 이걸로 바로 옆에 있는 고래박물관도 다녀왔다.

<추가로 가본 곳>
울산 고래박물관  [링크]

 

일상생활) 울산 장생포 고래박물관, 고래빵 from 아내

울산 장생포 고래박물관, 고래빵 from 아내 고래 바다 여행에서 고래를 못보고 와서 받은 확인증으로 바로 옆에 있는 장생포 고래박물관을 갔다. 고래박물관은 장생포에서 옛 고래잡이 전진

drehzr.tistory.com

울산 대왕암 ,출렁다리 [링크]

 

일상생활)울산 대왕암, 출렁다리 from 아내

울산 대왕암 from 아내 울산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대왕암은 신라시대 삼국통일을 이룩했던 문무대왕의 왕비가 죽은 후 문무대왕을 따라 호국룡이 되어 울산 동구의 "대왕암" 밑으로 잠겼다는

drehzr.tistory.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