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Play) 이 버전은 Google Play 64비트 요구사항을 준수하지 않습니다.다음 APK 또는 App Bundle은 64비트 기기를 지원하지만, 32비트 네이티브 코드만 포함합니다.
개발환경 Unity에서 Google Play 에서 빌드를 업로드로 하다가
발생하는 32비트 네이티브 코드만 포함하다는 에러에 대한 정리 포스팅이다.
반응형
빌드가 ARMv7으로만 되어있었고 ARM64 를 포함하면 된다.
< Unity Project Setting -Player >
Target Architectures의 항목에 ARM64를 체크하고 빌드를 하면 된다.
★☆☆☆☆
반응형
'개발 > 게임) 개발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Play Console) 구글 앱 릴리즈 키(앱 서명키) 생성 및 등록 하기 (0) | 2022.03.26 |
---|---|
Google Admob) 테스트 기기에서 테스트해보기 (0) | 2022.03.14 |
개발관련)로컬라이징때 다국어의 길이 변화 참고 (0) | 2022.02.03 |
Google Play Console) '검토를 위한 앱 준비' 상태에서 검토가 진행되지 않을 때 (0) | 2022.01.10 |
문제해결).Net Framework 4.5v 대상 프레임워크가 지원되지 않음 (0) | 2021.1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