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일상생활)서홍마을우남퍼스트빌 인테리어(from:수지삼성인테리어)

by 테샤르 2021. 7. 30.

서홍마을우남퍼스트빌 인테리어(from:수지삼성인테리어)

이번에 인테리어를 하게 되면서 여러 가지 업체에서 견적을 받았다.

5군데 정도에서 실측 견적을 하고 그전에 가견적까지 합쳐서 총 10군데 정도 견적을 받았는데..

 

욕실은 안된다. (요구사항 안들어줌 ㅠㅠ)

스마트 타일을 해라, 폴딩도어를 해라(영업용 인테리어 업체)

가격이 비싸게 부르는 곳도 있었다. (평당 200을 부르시는곳도..)

반응형

 

아내의 추천으로 '수지 삼성 인테리어'에서 인테리어를 진행하게 되었다.

< 수지 삼성 인테리어 >

 

<인테리어 총기간은 3주>

반응형

<전후 비교 사진>

전후 사진은 다음과 같다.

간단하게 비교용 사진으로 생각하면된다.

반응형

<인테리어 내역>

도배, 장판, 

기본 신발장, 샤시는 체리색 몰딩으로 된 것을 필름지(회색)로 통일했고

욕실 2개는 철거 및 전체 시공 + 욕조가 추가되었다.

원래 기존에 작은방에만 붙박이장이 있었는데 붙박이장을 각방마다 2개(슬라이딩, 일반)로 추가했고

거실에는 실링팬을 추가했고 간접조명으로 추가 시공되었다.

주방에는 가벽과 샤시가 추가되고 보조주방과 싱크대를 진행했다.

중문의 위치 변경 및 슬라이딩으로 추가되었다.

 

여러 군대에서 인테리어 견적도 보고 예전에도 인테리어 3번 정도 했는데..

이번 수지 삼성 인테리어 사장님이 너무 좋았다.

 

최대한 의견을 들어주시고 계속 피드백을 주시고 우리가 챙기지 못한 항목들도 살기 편하게 잘해주셨다.

예전에는 시공되고 나중에 '안돼요'라는 말을 제일 많이 들어서 속상했었는데. 상황을 잘 이해시켜주시고 안 되면 다른 방식으로 제안도 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가 된듯하다.

< 인테리어 전체 사진 >

 

 

후속 서비스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시고 계속 신경써주셨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했다.

  완전 정말 강추드리는 인테리어 업체이다.

+ 결정은 본인이 하는것이라서 참고만 하면 좋겠다.

 

수지 삼성 인테리어 : https://cafe.naver.com/ss4int

 

수지삼성인테리어 : 네이버 카페

수지지역 삼성4차에 위치한 삼성인테리어 입니다. 내집 처럼 정성껏 인테리어 해드립니다^^*

cafe.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