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0246 형식 또는 네임스페이스 이름을 찾을 수 없습니다. using 지시문 또는 어셈블리 참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위의 에러는 기본적으로 Class가 선언이 되어 있지 않거나 using으로 임포트가 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에러이다.
분명히 존재하는 Class 나 using문을 선언을 했는데도 위와 같은 에러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반응형
이럴 경우에는 컴파일하는 과정에서 순서가 잘못된 경우로 Unity 프로젝트를 종료 후
해당 프로젝트의. csproj 파일과. sln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Unity 프로젝트를 실행 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파일(Visual Studio 프로젝트에는 프로젝트 형식—(예: C# 프로젝트 (.csproj))이다.
반응형
해당 파일들은 c# 프로젝트의 구조를 명시하는 Unity 프로젝트로 자동으로 생성되면서 다시 해당 파일들이 자동으로 생성되면서 정상적으로 위의 문제가 해결된다.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점진적 가비지 컬렉션 (User Incremental GC) (0) | 2021.04.26 |
---|---|
Unity)어드레서블(Addressables) (0) | 2021.04.15 |
Unity) InGame Debug Console Plugin 적용 (0) | 2021.04.10 |
Unity) Android Permission 안드로이드 권한 설정 (0) | 2021.04.07 |
문제해결)Unity) APK 열기 비활성화 및 앱 노출 안 되는 현상 (0) | 2021.04.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