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살아가는것에 있어서

목표달성)Google Ad Sense 100달러 달성

by 테샤르 2021. 2. 22.

Google Ad Sense 100달러 달성

블로그를 진행하면서 여러 가지 목표를 달성해가고 있다, 하루에 10명 달성부터, 하루에 1달러 벌기, 하루에 글 1개씩 포스팅하기, 등등등

19년 9월에 처음 블로그를 시작해서. 월간 방문수 91명으로 시작했었는데.  그때부터 계속 꾸준히 블로그 관리를 하려고 시작하게 돼서 지금은 누적 방문수가 12만 정도가 되었다. 블로그를 하면서 더 많이 본업에 대해서도 꾸준히 공부도 하게 되고 좋은 효과가 많이 있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 시점>

<저번 달 월간 방문수>

 

저번 달에 구글 애드센스에서 광고수익이 정산돼서 최종 116.22달러가 정산이 되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구글메일과 함께 실제 연동한 은행으로 지급이 완료되었다.

 

<Google AdScene 연동 메일>

 

<Google AdScene 계정 지급 내역>

우리은행으로 연결되어있어서 우리은행 앱으로 확인해 본 결과 'GOOGLE ASIA PACIFIC'으로 입금이 된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뿌듯하기도 하고 내 인생의 기록적인 날이다. 첫 광고 수익이라는 걸 현금으로 정산을 해봤다.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었던 것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을 할 생각이다. 홧팅홧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