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생활

주말농장)주말농장 2주차

by 테샤르 2024. 4. 5.

주말농장 2주차

 

< 1주차에 심은 작물 상태 >

저번에 심은 상추, 방울토마토, 딸기, 파 상태를 확인했다.

기존에 웃자란 잎을 다 버리고 새로운 잎을 만들기 시작했다.

뿌리가 정착이 잘된것 같다.

 

 

반응형

 

< 새로 심은 작물 >

고추와 양배추, 상추를 심었다. 

고추도 너무 집에서 웃자라서 미리 심었다. 다들 너무 일찍 심은거라고 이야기를 했지만.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주말밖에 없어서 할수 없다. 나중에 다시 옮겨 심더라도 심었다. 처음이라서 여러가지 실패도 경험해봐야 한다.

 

아내는 심는 작업을 하고 나는 계속 돌과 도랑 작업을 했다.

첫날도 바구니로 거의 10번은 돌을 옮겼는데 지금도 여전히 많다.

 

 

< 기흥농협하나로마트 : 모종 구매>

4월초에서 5월 사이에는 하나로마트에서는 모종을 판다.

근처의 하나로 마트에서 지금시기에 적절한 상추를 종류를 사러 갔다.

 

 

모종의 가격은 5개에 천원이였다.

아직 고추나 열매 작물은 좀더 늦게 판매를 하신다고 한다.

상추, 미나리, 케일, 쪽파, 파, 종류가 꽤나 많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