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생활

주말농장) 주말농장 1주차

by 테샤르 2024. 4. 1.

주말농장 1주차

사전 분양 교육을 받고 난 이후에 분양밭은 내 텃밭으로 부랴부랴 갔다.

간단하게 농사에 필요한 준비물을 챙겼다.

< 준비물 >

장화, 호미, 모종삽, 접이식 버킷, 접이식 카트, 장갑,

심을 모종, 간식 등 

 

우리가 이번에 분양받은곳은 4번 텃밭이였다. 주차장 바로 근처에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내 텃밭 번호를 찾아갔다.

 

 

생각보다는 텃밭이 작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텃밭을 호미와 삽으로 땅 고르기를 하려고 했는데 거의 2시간이 걸렸다.

관리가 되어있던 땅이여서 개간하는데 쉬울꺼라고 생각했지만 돌이 생각보다 많았고 땅의 상태가 꽤나 좋았다.

분양받고 다음날이라 그런지 다들 땅고르기를 하고 거름을 주고 가신분들도 있었다.

 

<심은 작물>

처음이라 간다하게 몇개 만 가져가서 심었다.

날씨가 아직 추워서 토마토는 서리맞으면 죽는다고 조언을 해주셨지만

평일에 시간이 없기 때문에 가져온김에 심었다.

 

케일, 파,상추 , 토마토

 

모종을 심어주고  볏짚을 깔아주고 물을 부어줬다.

집에서 키워서 약간 웃자라긴했지만 잘 적응했으면 좋겠다.

 

다음에는 모종을 더 사서갈 예정이다.

 

<텃밭 공용 기구>

공용기구가 있어서 편리했다. 사용하고 제자리에 두는건 필수 !!!

 

<텃밭 부대 시설>

화장실 / 먼지털이(에어) / 수도 /  상주하시는 관리 사무동이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