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일상생활) 성복역 동네마트 : 느티나무 마트

by 테샤르 2024. 3. 24.

성복역 동네마트 : 느티나무 마트

 

성복역 근처에 새로운 동네 마트가 생겼는데 굉장히 신선한 야채들과 고기가 품질이 좋은데 싸다는

소문이 있어서 이렇게 다녀왔다.

 

 

< 마트 내부 >

 

사람이 꽤나 많았다. 1층으로만 된 넓은 마트였고 대형 마트와 비슷했다.

 

< 육류 >

육류도 꽤나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했다.

상품을 보다보면 인당 구매 제한도 있는 상품도 있고 오늘만 할인 제품도 있다.

냉도 부위도 가격이 저렴했고 품질이 괜찮았다.

양고기, 오리, 닭, 소, 돼지등 특수부위도 몇개 있었다.

< 생선 >

활어도 있어서 신기했다. 생선도 사이즈가 큰 생선들이 주로 있었다.

< 초밥 >

 

<과일 시식>

과일도 당도 (브릭스) 도 나와있어서 꽤나 좋았고 할인하는 과일도 있어서 좋았다. 

 

 

<주차장>

주차장은 2층까지 있어서 넉넉하게 주차가 가능했다.

주말에는 주차요원하시는분들도 계시고 복잡복잡했다.

 

<가격>

제일 중요한 가격이다. 영수증을 보면 다른 제품도 가격이 싸다는것을 알수 있다. 

평소의 이렇게 장을보면 12만원까지도 가는 금액인데 할인도 많이하고 종종 장을 보러 올 예정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