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일상생활)애나의정원 분당점(바닷가재요리)

by 테샤르 2023. 6. 30.

애나의정원 분당점(바닷가재요리)

 

 

룸형태로 예약이 가능하고 철판으로 요리를 해주는 곳으로 랍스터를 먹을수 있다.

예약이 필요하고 조금 거리가 멀어서 회식이나 대접하는 장소로 가는걸 추천한다.

 

 

<셋팅>

<에피타이저>

 

<굽기전에 불쇼>

 

메뉴 링크 : [애나의 정원 메뉴 페이지]

 

“애나의

“애나의

www.annasgarden.co.kr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