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내장 DLL 경로
Unity에서 기본적으로 정의된 항목도 DLL이 포함되어있는 경로를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이다.
Unity 의 버전에 따라 경로가 다를수도 있다는 것을 참고해서 찾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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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되는 플러그인을 생성하려면 적절한 컴파일러가 필요한 DLL을 생성해야 합니다. .
NET 코드를 생성하는 모든 컴파일러가 Unity에서 작동한다고 보장되지 않으므로, 큰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사용 가능한 코드로 컴파일러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DLL에 Unity API에 종속된 코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적절한 컴파일러 옵션을 사용하여 .dll 파일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Unity API를 사용하려면 Unity의 자체 DLL을 컴파일러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macOS에서 DLL은 애플리케이션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DLL을 확인하려면 컴퓨터에서 Unity.app 파일(Applications/Unity/Hub/Editor/[Version Number]/Unity.app)을 찾은 후
Unity.app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Show Package Contents 를 선택하십시오.
환경 | Unity DLL 경로 |
Window | C:\Program Files\Unity\Editor\Data\Managed\UnityEngine |
Mac | /Applications/Unity/Unity.app/Contents/Managed/UnityEngine |
Unity 관리되는 프러그인 :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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