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Coroutines(에디터 코루틴)
UnityEditor에서 Coroutine이 필요할때 사용하는 Unity Package 로
기본적으로 Monobehaviour를 상속받으면 사용할수있는 Coroutine과 사용 방법이 같다.
반응형
EditorCoroutine.StartCoroutine();
각 Unity 버전 마다 사용이 가능한 버전이 있으니 참고하면서 사용해야 한다.
com.unity.editorcoroutines@1.0 | 1.0.0 |
com.unity.editorcoroutines@0.1 | 0.1.0-preview.2 0.1.0-preview.1 |
com.unity.editorcoroutines@0.0 | 0.0.2-preview.1 0.0.1-preview.5 0.0.1-preview.4 0.0.1-preview.3 |
Unity Pacakge Editor Coroutine : [링크]
Unity Editor Coroutine : [링크]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모바일 딥 링크 설정 - Mobile Deep Link(Android, iOS, UWP) (0) | 2023.05.04 |
---|---|
Unity)Unity 내장 DLL 경로 (0) | 2023.05.03 |
Unity) ScrollRect TargetScroll (특정 아이템을 기준으로 스크롤 이동) (0) | 2023.04.27 |
Unity) Unity Ads 용어집 (0) | 2023.04.19 |
Unity) 유니티 어필리에이트(Unity Affiliates) (0) | 2023.04.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