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Coroutines(에디터 코루틴)
UnityEditor에서 Coroutine이 필요할때 사용하는 Unity Package 로
기본적으로 Monobehaviour를 상속받으면 사용할수있는 Coroutine과 사용 방법이 같다.
반응형
EditorCoroutine.StartCoroutine();
각 Unity 버전 마다 사용이 가능한 버전이 있으니 참고하면서 사용해야 한다.
com.unity.editorcoroutines@1.0 | 1.0.0 |
com.unity.editorcoroutines@0.1 | 0.1.0-preview.2 0.1.0-preview.1 |
com.unity.editorcoroutines@0.0 | 0.0.2-preview.1 0.0.1-preview.5 0.0.1-preview.4 0.0.1-preview.3 |
Unity Pacakge Editor Coroutine : [링크]
About Editor Coroutines | Editor Coroutines | 1.0.0
About Editor Coroutines The Editor Coroutines package allows the user to start the execution of iterator methods within the Editor similar to how we handle Coroutines inside MonoBehaviour scripts during runtime. Installing Editor Coroutines To install this
docs.unity3d.com
Unity Editor Coroutine : [링크]
에디터 코루틴 - Unity 매뉴얼
docs.unity3d.com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모바일 딥 링크 설정 - Mobile Deep Link(Android, iOS, UWP) (0) | 2023.05.04 |
---|---|
Unity)Unity 내장 DLL 경로 (0) | 2023.05.03 |
Unity) ScrollRect TargetScroll (특정 아이템을 기준으로 스크롤 이동) (0) | 2023.04.27 |
Unity) Unity Ads 용어집 (0) | 2023.04.19 |
Unity) 유니티 어필리에이트(Unity Affiliates) (0) | 2023.04.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