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템플릿 설정하기(Unity Script Template 개별)
생성하는 스크립트의 기본적인 템플릿을 개별로 설정하는 방법이다.
기존의 Unity 에서 지원하는 Script Template을 기반으로 작성한다.
참고할 경로는 다음과 같다.
C:\Program Files\Unity\2020.3.2f1\Editor\Data\Resources\ScriptTemplates
ScriptTemplates 의 하위에 해당 스크립트 템플릿을 넣는다.
생성된 스크립트 템플릿의 전체 파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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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템플릿의 명칭 (명명 규칙)은 다음과 같다.
01-C# Custom Script__NewScript-NewScript.cs
[우선순위]-[메뉴이름]__[서브메뉴이름]-[기본생성이름].cs.txt
표 : Assets/Create의 각 priority
Folder : 53
C# Script : 81
Javascript : 82
Shader : 83
위의 메뉴로 생성하게되면 기본이름(NewScript.cs)가 생성된다.
Unity를 다시 시작해야 메뉴를 생성한다.(재시작필요)
예약 명령어는 다음과 같다.
#SCRIPTNAME_LOWER# | 첫글자가 소문자로 시작 |
#SCRIPTNAME# | 스크립트 이름 |
#NAME# | 스크립트 파일 이름 |
https://weirdbearddev.com/2020/08/01/creating-custom-unity-script-templates/
Unity 전체에 적용하기 :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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