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Google Play -입앱 결제(IAP) Codeless)
Android Google Play 설정 이후의 Code 없이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Unity IAP CodeLess :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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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AP Catalog 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를 입력한다.
Hierarchy에서 Unity IAP - IAP Button을 생성한다.
Catalog에서 입력한 아이템을 입력하고 OnPurchaseComplete (성공) , Failed(실패)에 대한 Action을 처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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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방법은 다음과 같다.
카탈로그에 하나 이상의 제품이 포함된 경우 구매가 완료되거나 실패할 때 IAP 버튼 동작을 정의할 수 있다
- 구매 이행을 제공하는 고유한 기능을 생성하거나 이를 수행하는 자산을 가져옵니다(아래 코드 샘플 참조).
- 구매 이행 스크립트를 다음에 적용하십시오.
- Inspector 의 IAP Button(Script) 구성 요소로 돌아가서 더하기( + ) 버튼을 클릭하여 On Purchase Complete(Product) 목록에 기능을 추가합니다.
- 구매 이행 스크립트가 있는 게임 오브젝트를 On Purchase Complete(제품) 이벤트 필드(아래 그림 참조)로 드래그한 다음 드롭다운 메뉴에서 기능을 선택합니다.
< 처리 스크립트 코드 샘플 >
public void GrantCredits (int credits){
userCredits = userCredits + credits;
Debug.Log(“You received “ + credits “ Credits!”);
}
등록하고 난 이후에 결제 테스트를 하면 된다.
Unity IAP 제품 정의 : [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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