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살아가는것에 있어서

일상생활)용인 -사랑니 발치

by 테샤르 2021. 12. 11.

용인 -사랑니 발치 

사랑니가 어느 정도 올라온 것 같아서 사랑니 발치를 하려고 찾아봤다.

용인 쪽이어서 잘하는 사랑니 발치를 찾다가 다른 사람의 추천과 좋은 리뷰로  

연세 올바른 치과라는 곳을 알게 되어서 예약하고 가게 되었다.

 

[연세올바른치과의원 - 홈]

옳고 바르게 진료를 합니다.

yonseiallbareun.modoo.at

(의사 선생님이 연세대 치과대학 교수 및 용인 세브란스 병원 치과과장 출신이고 구강악 안며 외과 전문 가고 사랑니 발치를 엄청 많이 하셨다고 했다. 실제 가는 날 양 옆과 그전에 오신 분도 사랑니를 발치하거나 발치 후 진료 오셨다.)

반응형

주차장이 따로 있지 않아서 가게 되면 꼭

'용인중앙시장 제2공영주차장'으로 가서 주차를 하고 주차권을 받으면 된다.

가서 접수하고 의사 선생님이 맞이해주셨다.

먼저 엑스레이를 찍고 난 이후에 아내도 같이 가서 설명을 들을 때 아내도 같이 이야기를 들었다.

본인은 왼쪽 아래쪽 어금니 쪽에 사랑니가 매복 사랑니로 누워있었다.

신경 라인 사진 찍고 난 이후에 가서 사랑니 발치에 대한 결정을 하고 난 뒤 마취주사를 맞고 CT를 촬영했다.

신경 라인을 확인 후에 진짜 딱 5분 걸렸다.  신경 라인이 있었는데 세심하게 신경 써주셨다. 2시간 동안 거즈를 물고 마취가 풀리고 사진을 찍었다.

냉찜질하라고 얼음팩과, 거즈를 받고 약국에서 약을 타 왔다.

사랑니는 확실히 잘하는 곳에서 하는 게 젤 좋은 것 같다. 예전에는 진짜 20분 동안 조각조각 내서 겨우 뺏었는데. 엄청 금방 끝나고 잘해주셔서 완전 추천드린다.  차 끌고 1시간을 간 보람이 있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