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식

소식)한시적무료)스팀 - Beholder

by 테샤르 2021. 11. 10.

Beholder

당신은 전체주의 국가에서 국가가 설치한 집주인입니다. 청취 장치를 배치하고 세입자의 아파트를 훔치고 몰래 잠입합니다. 당신이 발견한 것을 사용하여 국가에 반하는 음모를 꾸밀 수 있는 사람을 신고하십시오. 당신은 해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등급 : 15세 이용가

다운로드 링크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75550/Beholder/

 

Save 100% on Beholder on Steam

You’re a state-installed landlord in a totalitarian country. Place listening devices, steal and sneak into your tenants’ apartments. Use what you uncovered to report anyone capable of plotting against the state. You MUST! But WILL you?

store.steampowered.com

트레일러 : https://youtu.be/oZomLguNjs0

다운로드 기간 : 21년 11월 12일  03:00까지 무료

 

인디 전략 게임으로 디스토피아의 전체주의 사회 1984년도의 집 주인으로 당국의 지시를 받으며 세입자들을 감시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난이도를 선택가능하다.

왼쪽 상단에는시간을 나타내고 오른쪽에는 골드와  임무 페이지,  세입자의 세부내역, 인벤토리를 선택할수 있다.

평판 점수는 자신의 신용도를 나타내고 그걸로 여러가지 장비를 구매할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점점더 많은 층을 감시할수 있게된다.

정부의 지침은 지속적으로 나오고 보상이 주어진다.

시간이 지나서는 보고서를 작성할수 있다.

보고서를 작성하게되면 그걸로 국가의 사람들이 와서 집안을 뒤지기 시작한다.

퀘스트를 최대한 미뤄서 받는게 좋다고 한다.

당국의 지시에 따라 스토리가 진행되고 선택에 의해서 많은 미래가 결정된다.

세입자의 물건도 훔쳐서 팔수 잇고 평판이 높으면 국가에서 오는 사람들이 와도 넘어갈수 있고 자신의 선택에 의한 결말이 달라진다. 총 3가지의 엔딩을 볼수있다.

 

하루가 지날때 마다 임무가 쌓여간다. 

세입자를 감시한다는 설정이 1984년도의 전체주의적인 설정이 꽤나 디테일하게 잘 들어간 요소들이 많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