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식

소식)리니지 W 쇼케이스 2 공개

by 테샤르 2021. 9. 30.

리니지 W 쇼케이스 2 공개

NC Soft의 대표적인 게임인 리니지 IP를 활용한 리니지 W(리니지 월드)의 쇼케이스 2의 내용이 공개되어서  포스팅하게 되었다. 쇼케이스 2의 공개는 21.09.30일에 공개되었다.

 

원본 : [링크]

 

글로벌 서비스 론칭 과정에서 기술적인 내용도 공개를 했다.

특정 컨텐츠의 시차에 대한 이야기는 '권역' 즉 섹터를 나눠서 그 국가에 맞게 로컬라이징(예시 : 대한민국 09:00~ 10:00 / 일본은 10:00~ 11:00로 공성전을 진행-시차에 따라 시간을 변경)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글로벌 원빌드로 인해서 동일한 환경(같은 빌드)으로 할 예정이라고 한다.

12개의 서버(월드)로 이뤄지고 닉네임같은것도 월드를 기준으로 처리가된다고 한다.

Z플립 같은 여러가지 다양한 해상도 지원을 하려고 노력을 한 것 같은 화면도 공개되었다.

 

BM 요소에 대해서는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획득할 수 있는 방식을 많이 확대(도감완성으로 변신, 마법인형 획득)했다고 한다. 실제 이 부분은 서비스에서 확인해봐야 할 듯하다. 기존에는 뽑기나 극악의 확률로 랜덤 성으로 서비스되었다.)

악명 높은 아인하사드의 축복이라 용옥 시스템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못 박았다.

 

리니지의 글로벌에서의 성공가능성을 궁금하게 하는 쇼케이스 영상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