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식

한시적무료)스팀) Tell Me Why

by 테샤르 2021. 6. 2.

Tell Me Why

Tell Me Why게임은  한 쌍둥이 Tyler와 Alyson Ronan은 어려움에 처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밝힙니다. 아름다운 소도시 알래스카에 위치한 Tell Me Why는 실제와 같은 캐릭터, 성숙한 테마 및 매력적인 선택을 제공합니다.
과거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면, 당신의 선택은 쌍둥이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고 그들의 유대감의 힘을 결정하며 그들의 삶의 과정을 형성할 것입니다.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다운로드 링크 : https://store.steampowered.com/agecheck/app/1180660/

 

Save 100% on Tell Me Why on Steam

All Chapters FREE for the month of June! Tell Me Why is the multi-award winning episodic adventure game from Dontnod Entertainment in which twins use their supernatural bond to discover the truth of their troubled past.

store.steampowered.com

트레일러 : https://youtu.be/vYrc29kve1U

다운로드 기간 : 21년 7월 01일  15:00까지 무료

 

트랜스젠더, 성 소수자에 대한 표현이 포함되어 있다.

10년 만에 재회한 쌍둥이 가족의 이야기로 추운 지방의 알래스카에서 시작된다. 쌍둥이라는 혈연관계 덕분에 서로의 유대감이 있고 홀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하나씩 밝혀진다.

사물들을 찾고 선택하는 과정에서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퍼즐적 요소가 포함되어있고 액션적인 요소보다는 인터랙티브

한 요소들이 주로 포함되어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