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식

소식)한시적무료)스팀 - Little Nightmares

by 테샤르 2021. 5. 29.

Little Nightmares

 

등급 : 15세 이용가

다운로드 링크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24840/Little_Nightmares/

 

Save 100% on Little Nightmares on Steam

Immerse yourself in Little Nightmares, a dark whimsical tale that will confront you with your childhood fears! Help Six escape The Maw – a vast, mysterious vessel inhabited by corrupted souls looking for their next meal.

store.steampowered.com

트레일러 : https://youtu.be/y27KjX_FRk4

다운로드 기간 : 21년 5월 31일  02:00까지 무료

 

Little Nightmares에서 당신이 어린 시절에 겪었던 공포들과 마주하게 될 공포스럽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목구멍'은 미쳐버린 영혼들이 다음 먹이를 찾아 헤매고 있는 거대하고 신비한 배입니다. 그곳에서 식스가 탈출하도록 도와주세요. 여행의 과정에서, 당신은 감옥과 같이 식스를 가두는 함정투성이의 인형의 집이자 당신이 발견해야만 하는 비밀로 가득 차 있는 놀이터에서 탈출하기 위해 그곳을 탐험하게 됩니다. 다시 한번 당신의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상상력을 자극시켜, 탈출구를 찾아내세요!

 

모든 그림자가 거대한 어둠으로 느껴지던 유년 시절의 꿈과 악몽을 떠올리게 하는 작품으로  제물을 찾아 헤매는 타락한 영혼들이 거주하고 있는 거대하고 불가사의한 선박 안에서 노란 우비를 입은 주인공 식스(Six)가 되어서 공포적인 분위기를 모험하는 3인칭 호러 퍼즐게임이다.

 

 

★★

반응형

댓글